테스트
이용약관

제1조 명 칭

명칭은 "파라디안 플래티넘(Paradian Platinum)”이라 칭합니다. (이하 “멤버쉽”이라 합니다.)

제2조 목 적

이 약관은 호텔이 제공하는 멤버쉽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와 호텔 사이에 체결된 계약에 따른 권리와 의무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3조 멤버쉽 가입 및 연회비

  1. 1) 멤버쉽 가입을 희망하는 자는 호텔이 정하는 소정 양식의 가입신청서를 작성 후 연회비를 납부하여야 멤버쉽 카드가 발급됩니다. 멤버쉽 카드가 발급된 이후 회원자격이 부여됩니다.
  2. 2) 회원은 고메(Gourmet), 플래티넘(Platinum), 클래식(Classic) 회원으로 구분합니다.
    1. 가) 고메 회원 연회비 37만원(세금 포함), 플래티넘 회원 연회비 55만원(세금 포함), 클래식 회원 연회비155만원(세금 포함)입니다.
    2. 나) 회원가입 자격은 개인에 한하며,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3. 3) 멤버쉽 가입과 동시에 ‘파라디안 리워드(Paradian Reward)’ 회원 자격이 부여됩니다. 포인트와 관련된 혜택은 본 약관 ‘제 6조 포인트 혜택’ 및 ‘파라디안 리워드(Paradian Reward)’ 이용약관을 준용합니다.

제4조 멤버쉽 카드

  1. 1) 회원은 호텔 이용 시 멤버쉽 카드를 반드시 제시하여야 하며, 제시하지 않을 경우 제5조에 정한 멤버쉽 혜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2) 멤버쉽 카드에 명시된 본인에 한하여 할인 혜택이 이용 가능합니다. 본 규정을 위반한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하는 회원의 불이익에 대하여 호텔은 그 책임이 없으며, 호텔의 판단에 의해 회원자격 정지 등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3) 멤버쉽 카드의 분실 또는 훼손 등으로 멤버쉽 카드를 재발급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 사실을 호텔에 신고하고 소정의 절차를 거쳐 멤버쉽 카드를 재발급 받아야 합니다.
    단, 분실 기간 동안 발생된 멤버쉽 혜택 차감 등 회원의 불이익에 대하여 호텔은 그 책임이 없습니다.
  4. 4) 회원카드는 신용카드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현금과 교환할 수 없습니다.
  5. 5) 멤버쉽 카드 및 모든 멤버쉽 혜택의 유효기간은 멤버쉽 카드발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6. 6) 회원은 멤버쉽 혜택 이용 시, 반드시 멤버쉽 카드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7. 7) 회원은 멤버쉽 카드의 분실/도난/파손 시, 호텔 회원관리과(051-749-2001)에 즉시 통지하여야 하며, 미통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당 호텔은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8. 8) 회원은 멤버쉽 카드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환불과 동시에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환불을 위해서는 멤버쉽 혜택 이용실적이 없어야 하며, 제공해드린 멤버쉽 카드를 호텔로 반납하셔야 합니다.
  9. 9) 멤버쉽 카드는 회원 만료 후에도 호텔 포인트 카드로 계속 이용 가능하며, 호텔 포인트 카드 이용을 원하지 않을 경우 회원 만료 시 멤버쉽 카드를 호텔에 반납하여야 합니다.

제5조 멤버쉽 혜택

  1. 1) 모든 멤버쉽 혜택은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기타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2. 2) ‘제5조 멤버쉽 혜택’은 호텔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 될 수 있으며, 회원이 적용 받는 혜택은 가입일 기준의 약관으로 적용됩니다.
  3. 3) 쿠폰 혜택

    - 쿠폰 혜택은 전자 쿠폰 형태로 멤버쉽 카드에 내장되어 있으며, 지정된 영업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모든 쿠폰은 분할 사용 및 잔액 환불이 불가합니다.

    1. 가) 고메 (Gourmet) 회원 혜택
      1. A.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식사권 2매
        1. ① 쿠폰 금액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서는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2. ② 특별행사 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B. F&B 5만원 식사권 3매
        1. - 뷔페식당 / 닉스그릴 / 중식당 / 일식당 / 로비라운지 / 베이커리
        2. ① 쿠폰 금액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서는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3. C. 로비라운지 / 베이커리 2만원 이용권 1매
        1. ① 쿠폰 금액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서는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4. D. F&B 할인 혜택
        1. - 주중(월-금요일) 30% 할인
        2. - 주말(토,일,공휴일) 20% 할인

        * 단, 15인 이하일 경우 한하며 16인 이상일 경우 일괄 10% 할인

        * 제외대상 : 미니바, 연회 행사, 피트니스 클럽 식당, 룸서비스, 베이커리 수입품 등 일부 품목, 특별 행사

    2. 나) 플래티넘 회원 혜택
      1. A. 디럭스 오션테라스뷰 주중(일-목)1박 숙박권 1매
        1. ① 제외기간 : 금, 토요일, 공휴일 전일, 여름성수기, 연말연시

          * 50,000원 추가요금 지불시 금요일 투숙가능

        2. ② 업그레이드 요금 : 프리미엄디럭스 오션더블 (50,000원) / 프리미엄디럭스 오션트윈 (70,000원) / 주니어스위트룸 오션테라스뷰 (150,000원)

          * 객실 가능시에 한하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2. B.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식사권 2매
        1. ① 쿠폰 금액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서는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2. ② 특별행사 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C. F&B 5만원 식사권 4매
        1. - 뷔페식당 / 닉스그릴 / 중식당 / 일식당 / 로비라운지 / 베이커리
        2. ① 쿠폰 금액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서는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3. 다) 클래식 회원 혜택
      1. A. 주니어 스위트룸 오션테라스뷰 주중(일-목) 1박 숙박권 1매
        1. ① 제외 기간 : 금,토요일, 공휴일 전일, 여름 극성수기
        2. ② 업그레이드 요금 : 여름성수기 및 연말연시 이용 (200,000원) / 루비 스위트룸 (500,000원) / 사파이어 스위트룸 (700,000원)

          * 객실 가능시에 한하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2. B. 주니어 스위트룸 오션테라스뷰 주말 1박 숙박권 1매
        1. ① 제외 기간 : 여름 극성수기
        2. ② 업그레이드 요금 :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이용 (200,000 원) / 루비 스위트룸 (500,000원) / 사파이어 스위트룸 (700,000원)

          * 객실 가능시에 한하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3. C. 객실 주말 60% 할인권 2매
        1. ① 제외 기간 :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제외
      4. D.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식사권 2매
        1. ① 쿠폰 금액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서는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2. ② 특별 행사 시,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5. E. F&B 5만원 이용권 2매
        1. - 뷔페식당 / 닉스그릴 / 중식당 / 일식당 / 로비라운지 / 베이커리
        2. ① 쿠폰 금액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서는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6. F. 사우나 무료 이용권 4매
        1. ① 본 쿠폰은 1인 1매만 사용 가능하며, 14세 이상 사우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2. ② 사우나 이용 시, 오션스파 씨메르 및 야외 수영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7. G. 발렛파킹 무료 이용권 8매
        1. ① 발렛파킹을 요청하신 후, 프론트 데스크에서 멤버쉽 카드를 확인받으시면 됩니다.
        2. ② 여름성수기 및 연말연시 제외
      8. H. 객실 투숙 시 Treatment 제공 (클래식 객실 무료 숙박권 사용 시)
  4. 4) 플래티넘/클래식 공통 혜택 (단, 고메 멤버쉽 제외)
    1. 가) 객실 할인 : 주중 50%, 주말(공휴일 전일 포함) 40%, 여름성수기 및 연말연시20% 할인, 계절 패키지 10% 할인(여름성수기, 연말연시 제외)
    2. 나) F&B 할인 혜택

      - 주중(월-금요일) 30% 할인

      - 주말(토,일,공휴일) 20% 할인

      * 단, 15인 이하일 경우 한하며 16인 이상일 경우 일괄 10% 할인

      * 제외대상 : 미니바, 연회행사, 피트니스클럽 식당, 룸서비스, 베이커리 수입품 등 일부 외부 품목, 특별 행사

    3. 다) 사우나 이용 30% 할인 (동반고객 1인 포함)

      * 단, 여름성수기 제외

      * 사우나 이용 시, 오션스파 씨메르 및 야외 수영장 이용 가능

제6조 포인트 혜택

  1. 1) 포인트 적립 기준
    1. 가) 포인트 적립 시 본인 명의의 멤버쉽 카드 제시를 원칙으로 합니다.
    2. 나) 포인트는 이용 금액 결제 시점, 즉시 적립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일 영업장에서 적립과 동시 사용 불가)
    3. 다) 멤버쉽 카드 발급 이전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4. 라) 호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상품 구입에 따라 아래와 같이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VAT제외)
      1. A. 객실 이용
        1. ① 루비/아쿠아마린 회원 : 결제금액 2% 적립
        2. ② 사파이어/다이아몬드 회원 : 결제금액 3% 적립
        3. ③ 여행사 및 단체를 통하여 객실 이용할 경우,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4. ④ 특별 계약 업체를 통하여 객실 이용할 경우, 회원 등급과 무관하게 객실 결제금액의 1%가 적립됩니다.
        5. ⑤ 온라인 수수료 취득 숙박 대행 업체를 통하여 객실을 이용할 경우, 객실 결제금액 중 해당 업체에 지급되는 수수료 및 VAT가 제외된 금액을 기준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2. B. 식음료 영업장 이용
        1. ① 루비 회원 : 결제금액 1% 적립
        2. ② 아쿠아마린/사파이어/다이아몬드 회원 : 결제 금액 2% 적립
      3. C. 미니바 이용 및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 1% 적립
      4. D. 포인트 적립 불가 항목
        1. - 자사 상품권 구입 및 회원 연회비(멤버쉽, 피트니스)
        2. - 회의실 대여료, 연회장/비즈니스센터/발렛파킹/임대업장 이용 금액
        3. - 1일 객실 5실 초과 이용금액, 객실 전화 이용 금액 등 기타 객실 이용 시 부대 비용
        4. - 강습료, 장비대여, 스크린 골프 이용 금액
    5. 마) 회원 본인이 이용하고, 본인이 결제한 건에 대해서만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6. 바) 포인트는 분할 및 중복 적립이 불가합니다.(하나의 Bill에 한 명만 적립 가능)
    7. 사) 호텔 이용 후 발생하는 결제 금액의 일부 또는 전체에 대하여 포인트를 사용 할 경우 포인트 사용 금액에 대해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8. 아) 기존 회원(멤버쉽, 피트니스)이 중복 가입한 경우도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자동으로 가장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고 할인된 금액 차감 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9. 자) 회원이 객실을 이용하는 경우, 1일 최대 5실의 결제 금액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전 객실이 회원 명의로 예약되어야 하며 모든 객실 비용을 하나의 Bill로 지불해야 합니다.(회원 본인 투숙 조건)
    10. 차) 포인트 적립은 당일 호텔 현장에서만 가능하며, 추후 소급 적립 혹은 수정 사항에 대한 정정 및 확인은 적립일로부터 1개월 이내 호텔 마일리지 센터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11. 카) 특별 판촉행사의 경우, 포인트 적립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2. 2) 포인트 사용 기준
    1. 가) 포인트 사용시, 본인 명의의 멤버쉽 카드 제시를 원칙으로 합니다.
    2. 나) 포인트 사용은 호텔 내 영업장(임대업장 제외)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기타 장소에서는 포인트 사용이 불가합니다.
    3. 다) 회원은 5,000 포인트 이상 적립 시, 1,000포인트 단위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4. 라) 포인트 사용 기준은 1포인트당 1원이며, 포인트는 2인 이상 분할 및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하나의 Bill에 2인 사용 불가)
    5. 마) 회원은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 및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 할 수 없습니다.
    6. 바) 회원이 구입하는 서비스 및 상품의 대금 결제 시 할인 및 포인트 사용이 동시에 가능하나, 호텔 내 기존 회원(멤버쉽, 피트니스) 이 중복 가입한 경우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가장 높은 할인율이 적용 됩니다.
    7. 사) 포인트 유효 기간은 적립월로부터 만 24 개월이며, 적립월부터 24개월 후 선입선출 방식에 의해 월단위로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8. 아) 회원은 포인트 사용과 관련하여 수정사항 발생 시 사용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호텔 마일리지센터를 통하여 포인트 수정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9. 자) 누적된 포인트는 약관에 규정된 무료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으로 교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적립된 포인트의 현금 지급은 불가합니다.
    10. 차) 회원은 포인트 등급에 관계 없이 포인트를 사용하여 사우나(씨메르 포함) 입장료를 결제할 경우, 사우나(씨메르 포함) 입장이 가능하며, 포인트 사용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여름 성수기 제외)
    11. 카) 회원 자진 탈퇴할 경우, 탈퇴 요청일까지의 잔여 적립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12. 타) 본 약관 제7조에 의해 회원 자격이 상실된 경우, 자격 상실일까지의 잔여 적립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3. 3) 포인트 교환 기준
    포인트 교환기준
    적립 Point 교환 내용
    5,000 Point 사용 가능 시점
    25,000 Ocean Terrace View Upgrade (1박, Deluxe 객실 한정)
    30,000 생크림 케이크 교환권
    40,000 로비라운지 애프터눈티 2인 Set ( 토, 일, 공휴일 및 특별 행사 기간 등 사용 제외 )
    50,000 1인 중/석식 뷔페 식사권 1매 (토, 일,공휴일 및 특별 행사 기간 등 사용 제외)
    60,000 2인 Executive Full Benefits 제공
    75,000 1박 주중(일-목) 숙박권 (Deluxe City view)
    80,000 1박 주중(일-목) 숙박권 (Deluxe Ocean view)
    90,000 1박 Deluxe City view 숙박권 (주중/주말 사용 가능)
    100,000 1박 Deluxe Ocean Terrace View 숙박권 (주중/주말 사용 가능)
    순다리 시그니처 바디 or 페이셜 ( 1H 30Min ) 이용권
    남풍 ‘시그니처 스페셜 코스’ 2인 식사권
    200,000 1박 Junior Suite City View 숙박권 Room Only (주중/주말 사용 가능)
    300,000 1박 Ruby Suite 숙박권 Room Only (주중/주말 사용 가능)

    * 여름성수기, 연말연시 사용제외

    1. 가) 상기 포인트 교환 기준에 따라 해당 특전을 신청하실 경우, 해당 특전은 바우처(상품권)로 발급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나) 바우처의 교환은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유선(마일리지 센터 : 051-749-2200)으로 신청 가능하며, 교환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에 수령 가능합니다.
    3. 다) 회원요청으로 발급된 바우처는 현금교환 및 포인트 재교환이 불가하며, 해당 바우처의 유상판매를 금합니다.
    4. 라) 회원 요청으로 발급된 바우처는 우편수령 또는 본인 현장수령을 원칙으로 하며, 본인현장 수령의 경우 호텔 본관 프론트 데스크에서 멤버쉽 카드 제시 후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해당 바우처가 제공됩니다.
    5. 마) 회원 요청으로 발급된 모든 바우처는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6. 바) 바우처 이용시 반드시 사전 예약 후 이용 하실 수 있으며, 해당 바우처 실물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7. 사) 회원 요청으로 발급된 모든 바우처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6개월이며, 기간 연장은 불가합니다.
    8. 아) 회원 요청으로 발급된 바우처의 분실, 도난, 파손 등 어떠한 경우에도 해당 바우처의 재발행은 불가합니다.
  4. 4) 포인트 등급별 혜택
    1. 가) 포인트 등급은 회원 가입월로부터 매 12개월 단위로 평가 및 반영되며, 등급 조정에 따른 혜택은 조정일로부터 1년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나) 포인트 등급에 따른 혜택은 기간내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되어 재발행 및 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3. 다) 모든 혜택은 회원 카드에 내장되어 있으며, 사용시 회원 카드를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본인 한하여 사용가능)
    4. 라) 루비 회원 혜택
      1. A. 최초 멤버쉽 가입 시, 루비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2. B. 루비 회원은 아래와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1. ① 객실 이용 시 주중 30% 할인
        2. ② 식음료 영업장 이용 시 연중 5% 할인
        3. ③ 객실 할인 제외 : 주말(금,토,공휴일 전일), 여름성수기 및 연말연시
    5. 마) 아쿠아마린 회원 혜택
      1. A. 회원 가입 후 100,000포인트 이상 누적 적립할 경우 아쿠아마린 등급으로 상향 조정되며, 이후 12개월간 30,000포인트 이상 적립 유지 시 해당 등급이 유지됩니다.
      2. B. 아쿠아마린 회원은 아래와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1. ① 객실 이용 시 주중 40%, 주말(금,토,공휴일 전일) 20% 할인

          -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제외

        2. ② 식음료 영업장 이용 시 연중 5% 할인
        3. ③ 연 1회 객실 오션테라스뷰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여름성수기 및 연말연시 제외, 디럭스룸 한정)
    6. 바) 사파이어 회원 혜택
      1. A. 회원 가입 후 200,000포인트 이상 누적 적립할 경우 사파이어 등급으로 상향 조정되며, 이후 12개월간 100,000포인트 이상 적립 유지 시 해당 등급이 유지됩니다.
      2. B. 사파이어 회원은 아래와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1. ① 객실 투숙 시 호텔이 정한 무료 Treatment 제공
        2. ② 객실 이용 시 주중 40%, 주말(금,토,공휴일 전일) 30% 할인

          -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제외

        3. ③ 식음료 영업장 이용시 10% 할인
        4. ④ 연 1회 객실 오션테라스뷰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디럭스룸/주중한정)
        5. ⑤ 연 1회 프리미엄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디럭스룸 투숙 시/주중한정)
        6. ⑥ 연 2회 실내 사우나 무료 이용 제공
        7. ⑦ 연 2회 발렛파킹 무료 이용 제공
        8. ⑧ 연 1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회의실 무료 이용 제공
          (최대 12인, 2시간 가능/사전 예약 필수이며, 별도 식음료 서비스 미포함)

        ** ④ ~ ⑧ 혜택은 여름성수기 및 연말연시 이용 불가

    7. 사) 다이아몬드 회원 혜택
      1. A. 회원 가입 후 500,000포인트 이상 누적 적립할 경우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상향 조정되며, 이후 12개월간 200,000포인트 이상 적립 유지 시 해당 등급이 유지됩니다.
      2. B. 다이아몬드 회원은 아래와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1. ① 객실 투숙 시 호텔이 정한 무료 Treatment 제공
        2. ② 회원 본인 생일 시, 연 1회 축하 케이크(2호) 제공
        3. ③ 객실 이용 시 주중 50%, 주말(금,토,공휴일 전일) 40%, 여름성수기 및 연말연시 20% 할인
        4. ④ 식음료 영업장 이용 시 10% 할인
        5. ⑤ 연 2회 객실 오션테라스뷰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디럭스룸/주중한정)
        6. ⑥ 연 1회 주니어 스위트룸 오션테라스뷰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디럭스룸 투숙 시/주중한정)
        7. ⑦ 연 4회 실내 사우나 무료 이용 제공
        8. ⑧ 연 4회 발렛파킹 무료 이용 제공
        9. ⑨ 연 2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회의실 무료 이용 제공
          (최대 12인, 2시간 가능/사전 예약 필수이며, 별도 식음료 서비스 미포함)

        ** ⑤ ~ ⑨ 혜택은 여름성수기 및 연말연시 이용 불가

    8. 아) 식음료 할인 제외업장
      1. A. 포인트 등급에 관계 없이 아래의 경우, 식음료 영업장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1. ① 미니바, 연회행사, 피트니스 클럽 식당, 씨메르 아쿠아 바, 룸서비스, 한시적 여름행사(가든영업), 특별 판촉행사
        2. ② 베이커리 : 수입품 및 일부품목, 제과제빵 행사 시
  5. 5) 포인트 서비스 관련 기타사항
    1. 가) 호텔은 원활한 운영을 위한 목적으로 포인트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호텔의 자유재량으로 결정하는 서비스 종료일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텔의 사정에 의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경우회원들에게 6개월 이전 E-mail 또는 홈페이지로 통지하여 멤버쉽 서비스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2. 나) 서비스 종료일 이후에는 멤버쉽 서비스의 혜택을 받지 못하고, 호텔에서 별도로 정한 지정일까지 포인트를 사용하여야 하며, 지정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제7조 회원 자격의 상실

다음 각 호에 해당 될 경우, 회원 자격은 정지 또는 상실됩니다.

  1. 1) 가입신청서를 허위로 기재하였을 경우
  2. 2) 회원 카드를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하였을 경우
  3. 3)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 하였을 경우
  4. 4) 회원이 호텔의 경영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다른 회원의 명예를 훼손했다고 호텔이 판단하는 경우
  5. 5) 본 약관 제7조에 정해진 방법으로 회원 자격이 상실된 경우, 기납입한 연회비는 환불되지 않으며,회원 자격 상실일까지의 잔여 적립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8조 호텔의 권리 사항

  1. 1) 타 회원에게 불쾌감을 주는 품행과 언행을 하는 회원의 경우 호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2. 2) 호텔은 시설 관리를 위한 개보수 및 행정지도 명령, 사회 제반 여건의 변화 등 부득이한 사유 발생 시, 회원에게사전 통보로 멤버쉽의 전부 또는 일부의 사용을 제한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연회비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3. 3) 호텔은 멤버쉽 운영에 있어 필요할 경우 멤버쉽 약관 및 규정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E-mail 또는 호텔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되며, 15일 이후 그 효력을 발생 시킬 수 있습니다.
  4. 4) 회원은 주소, 연락처 등 개인 정보의 변경에 대한 제반 사항을 호텔에 통보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해 호텔은 그 책임이 없습니다.

제9조 기타

  1. 1) 회원과 호텔 간에 멤버쉽 이용에 관한 이견이 발생하였을 경우, 본 약관이 우선하고 약관에 명시 되지 않은 부분은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2. 2) 본 약관과 관련한 소송의 관할법원은 호텔의 소재지 관할법원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