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ABOUT HOTEL

>INFORMATION>ABOUT HOTEL>CI
  • hotel infomation
  • history
  • ci
  • eco friendly
  • paradise way

CI

PARADISE CI

그룹 심볼의 주제는 ‘창조의 나무’입니다
SYMBOL
파라다이스를 뜻하는 ‘P’ 이니셜에서 출발하여 창의와 혁신으로 성장해가는 그룹의 전략과 비전을 표현하였을 뿐 아니라, 성장의 결실을 국가와 사회에 다시 환원하는 그룹의 창업이념까지 담았습니다.
WORDMARK
예술과 과학을 아우르는 그룹의 정체성을 담아 개발한 서체입니다. 클래식한 정통성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동시에 전달하고자 했으며, 현재의 모든 사업 영역과 향후의 확장 가능성까지 고려하였습니다.
BRAND IDEA "Artful Enjoyment"
그룹 CI의 디자인 개발 컨셉입니다. 세계 유수의 Hospitality 기업들 속에서 경쟁력 있게 포지셔닝 하려면 Paradise Way의 경영 철학과 Vision 2020의 고객 가치를 브랜드 안에 모두 담아야 합니다. Artful Enjoyment는 파라다이스 브랜드를 차별화 시키는 수단이면서 지향해야 할 목표 이미지입니다.

PARADISE CI

Hotel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CI는 모기업인 파라다이스 그룹의 심볼을 토대로 만들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