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ward & Membership

Reward & Membership

>REWARD & MEMBERSHIP>Paradian Reward 이용 약관

Paradian Reward 이용 약관

제1조 목적

본 이용 약관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하“호텔”이라 한다)에서 시행하는 Paradian Reward (이하 “멤버쉽”이라 한다)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가입 조건, 서비스 이용 및 제반 권리 등 총괄적인 운영 사항들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회원 가입 및 멤버쉽 카드 발급
  • 1. 멤버쉽 가입 대상은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외국인 포함)이며 가입비는 무료입니다. 단, 미성년자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 2. 회원 가입은 반드시 호텔에서 정한 가입 신청서를 작성,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동의하고 멤버쉽 카드 발급 후 모든 절차가 완료됩니다.
  • 3. 멤버쉽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호텔 본관 프론트 데스크에서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 멤버쉽 카드가 재발급됩니다.
  • 4. 호텔 내 기존 회원(피트니스, 플래티넘) 역시 중복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여행사, 수수료 취득 숙박대행업체 등 협회, 단체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 5. 회원은 본 서비스에서 정한 약관 및 세부 운영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가입 신청 시 허위 정보를 입력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 및 호텔의 서비스 제공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6. 포인트 등급은 누적된 적립 포인트에 따라 갱신됩니다.
제3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 1. 회원은 서면, E-mail, 기타 방법으로 회원 탈퇴가 가능하며, 탈퇴 신청 시 해당 회원 계정 및 적립된 포인트는 모두 소멸 됩니다.
  • 2. 호텔은 아래 사유의 경우, 회원 자격을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1) 가입 신청 시 작성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 2) 본 약관에 따른 포인트 적립 및 사용과 관련하여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한 경우
    • 3) 본 약관에 따라 회원이 준수해야 하는 의무를 위반한 경우
    • 4) 호텔의 정상적인 영업 및 운영을 방해한 경우
    • 5) 회원이 사망한 경우
  • 3. 본 약관 제3조 1항에 정해진 방법으로 회원 탈퇴할 경우, 탈퇴 요청일까지의 잔여 적립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 4. 본 약관 제3조 2항에 의해 회원 자격이 상실된 경우, 자격 상실일까지의 잔여 적립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4조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기준
  • 1. 포인트 적립 기준
    • 1) 포인트 적립 시 본인 명의의 멤버십 카드 제시를 원칙으로 합니다.
    • 2) 포인트는 이용 금액 결제 시점, 즉시 적립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일 영업장에서 적립과 동시 사용 불가)
    • 3) 멤버십 카드 발급 이전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 4) 호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상품 구입에 따라 아래와 같이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VAT 제외)
      • 가. 객실 이용
        • A. 루비/아쿠아마린 회원 : 결제 금액 2% 적립
        • B. 사파이어/다이아몬드 회원 : 결제 금액 3% 적립
        • C. 여행사 및 단체를 통하여 이용할 경우,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 D. 특별 계약 업체를 통하여 이용할 경우, 회원 등급과 무관하게 객실 결제금액의 1%가 적립됩니다.
        • E. 온라인 수수료 취득 숙박 대행 업체를 통하여 객실을 이용할 경우,
              객실 결제 금액 중 해당 업체에 지급되는 수수료 및 VAT가 제외된 금액을 기준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나. 식음료 영업장 이용
        • A. 루비 회원 : 결제 금액 1% 적립
        • B. 아쿠아마린/사파이어/다이아몬드 회원 : 결제 금액 2% 적립
      • 다. 미니바 이용 및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 1% 적립
      • 라. 포인트 적립 불가 항목
        • - 자사 상품권 구입 및 플래티넘/클래식/피트니스 멤버십 연회비
        • - 회의실 대여료, 연회장/비즈니스센터/발렛파킹/임대업장 이용 금액
        • - 1일 객실 5실 초과 이용금액, 객실 전화 이용 금액 등 기타 객실 이용 시 부대 비용
        • - 강습료, 장비대여, 스크린 골프 이용 금액
    • 5) 회원 본인이 이용하고, 본인이 결제한 건에 대해서만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6) 포인트는 분할 및 중복 적립이 불가합니다. (하나의 Bill에 한 명만 적립 가능)
    • 7) 호텔 이용 후 발생하는 결제 금액의 일부 또는 전체에 대하여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포인트 사용 금액에 대해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 8) 기존 회원(피트니스,플래티넘)이 중복 가입한 경우, 중복 할인 불가하며 가장 높은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할인된 금액 차감 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 9) 회원이 객실을 이용하는 경우, 1일 최대 5실의 결제금액에 대해서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전 객실이 회원 명의로 예약되어야 하며 모든 객실 비용을 하나의 Bill로 지불해야 됩니다. (회원 본인 투숙 조건)
    • 10) 포인트 적립은 당일 호텔 현장에서만 가능하며, 추후 소급 적립 혹은 수정 사항에 대한 정정 및 확인은 적립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호텔 마일리지 센터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 11) 특별판촉행사의 경우, 포인트 적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2. 포인트 사용 기준
    • 1) 포인트 사용 시, 본인 명의의 멤버쉽 카드 제시를 원칙으로 합니다.
    • 2) 포인트 사용은 호텔 내 영업장(임대업장 제외)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기타 장소에서는 포인트 사용이 불가합니다.
    • 3) 회원은 5,000 포인트 이상 적립 시 1,000포인트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4) 포인트 사용 기준은 1포인트당 1원이며, 포인트는 2인 이상 분할 및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하나의 Bill에 2인 사용 불가)
    • 5) 회원은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 및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6) 회원이 구입하는 서비스 및 상품의 대금 결제 시 할인 및 포인트 사용이 동시에 가능하나, 호텔 내 기존 회원(피트니스, 플래티넘)이 중복 가입한 경우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가장 높은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 7) 포인트 유효 기간은 포인트 적립월로부터 만 24개월간이며, 적립월부터 24개월 후 선입선출 방식에 의해 월 단위로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 8) 회원은 포인트 사용과 관련하여 수정사항 발생 시 사용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호텔 마일리지 센터를 통하여 포인트 수정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 9) 누적된 포인트는 약관에 규정된 무료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으로 교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적립된 포인트의 현금 지급은 불가합니다.
    • 10) 회원은 포인트 등급에 관계 없이 포인트를 사용하여 사우나(씨메르 포함) 입장료를 결제할 경우 사우나(씨메르 포함) 입장이 가능하며, 포인트 사용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 3. 포인트 교환 기준
  • 포인트 교환기준
    적립 Point 교환 내용
    5,000 Point 사용 가능 시점
    25,000 Ocean Terrace View Upgrade (1박, Deluxe 객실 한정)
    50,000 1인 중/석식 뷔페 식사권 1매 (토, 일,공휴일 및 특별 행사 기간 등 사용 제외)
    60,000 2인 Executive Full Benefits 제공
    75,000 1박 주중(일-목) 숙박권 (Deluxe City view)
    80,000 1박 주중(일-목) 숙박권 (Deluxe Ocean Terrace view)
    90,000 1박 Deluxe City view 숙박권 (주중/주말 사용 가능)
    100,000 1박 Deluxe Ocean Terrace View 숙박권 (주중/주말 사용 가능)
    200,000 1박 Junior Suite City View Room only 1박 숙박권 (주중/주말 사용 가능)
    300,000 1박 Ruby Suite Room only 1박 숙박권 (주중/주말 사용 가능)

    * 여름성수기, 연말연시 사용 제외

    • 1) 상기 포인트 교환 기준에 따라 해당 특전을 교환 신청하실 경우, 해당 특전은 바우처(상품권)로 발급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바우처의 교환은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유선(마일리지 센터 : 051-749-2200)으로 신청 가능하며, 교환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에 수령 가능합니다.
    • 3) 회원 요청으로 발급된 바우처는 현금 교환 및 포인트 재교환이 불가하며, 해당 바우처의 유상 판매를 금합니다.
    • 4) 회원 요청으로 발급된 바우처는 우편수령 또는 본인 현장 수령을 원칙으로 하며, 본인 현장 수령의 경우 호텔 본관 프론트 데스크에서 멤버쉽 카드 제시 후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해당
        바우처가 제공됩니다.
    • 5) 회원 요청으로 발급된 모든 바우처는 여름성수기 및 연말연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세부 제외기간 및 사용 조건은 바우처에 기재된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6) 바우처 이용 시 반드시 사전 예약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해당 바우처 실물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 7) 회원 요청으로 발급된 모든 바우처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6개월이며, 기간 연장은 불가합니다.
    • 8) 회원 요청으로 발급된 바우처의 분실, 도난, 파손 등 어떠한 경우에도 해당 바우처의 재발행은 불가합니다.
제5조 포인트 등급과 혜택
  • 1. 포인트 등급은 회원 가입월로부터 매 12개월 단위로 평가 및 반영됩니다.
      등급 조정에 따른 혜택은 조정일로부터 1년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2. 포인트 등급에 따른 혜택은 기간 내 미 사용 시 자동 소멸되어 재발행 및 기간연장이 불가합니다.
  • 3. 모든 혜택은 회원 카드에 내장되어 있으며, 사용 시 회원 카드를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한하여 사용 가능)
  • 4. 루비 회원 혜택
    • 1) 최초 멤버십 가입 시, 루비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 2) 루비 회원은 아래와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 가. 객실 이용 시 주중 30% 할인
      • 나. 식음료 영업장 이용 시 연중 5% 할인
      • 다. 객실 할인 제외: 주말(금,토,공휴일 전일), 여름성수기 및 연말연시
  • 5. 아쿠아마린 회원 및 혜택
    • 1) 회원 가입 후 100,000포인트 이상 누적 적립할 경우 아쿠아마린 등급으로 상향 조정되며, 이후 12개월간 30,000포인트 이상 적립 유지 시 해당 등급이 유지됩니다.
    • 2) 아쿠아마린 회원은 아래와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 가. 객실 이용 시 주중 40%, 주말(금,토,공휴일 전일) 20% 할인 /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제외
      • 나. 식음료 영업장 이용 시 연중 5% 할인
      • 다. 연 1회 객실 오션테라스뷰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제외, 디럭스룸 한정)
  • 5. 사파이어 회원 및 혜택
    • 1) 회원 가입 후 200,000포인트 이상 누적 적립할 경우 사파이어 등급으로 상향 조정되며, 이후 12개월간 100,000포인트 이상 적립 유지 시 해당 등급이 유지됩니다.
    • 2) 사파이어 회원은 아래와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 가. 객실 투숙 시, 호텔이 정한 무료 Treatment 제공
      • 나. 객실 이용 시 주중 40%, 주말(금,토,공휴일 전일) 30% 할인 /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제외
      • 다. 식음료 영업장 이용 시 10% 할인
      • 라. 연 1회 객실 오션테라스뷰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디럭스룸 / 주중 한정)
      • 마. 연 1회 프리미엄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디럭스룸 투숙 시 / 주중 한정)
      • 바. 연 2회 실내 사우나 무료 이용 제공
      • 사. 연 2회 발렛파킹 무료 이용 제공
      • 아. 연 1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회의실 무료 이용 제공 (최대 12인, 2시간 가능/사전 예약 필수이며 별도 식음료 서비스 미포함)
            ** 라~아의 혜택은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이용 불가
  • 6. 다이아몬드 회원 및 혜택
    • 1) 회원 가입 후 500,000포인트 이상 누적 적립할 경우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상향 조정되며, 이후 12개월간 200,000포인트 이상 적립 유지 시 해당 등급이 유지됩니다.
    • 2) 다이아몬드 회원은 아래와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 가. 객실 투숙 시 호텔이 정한 무료 Treatment 제공
      • 나. 회원 본인 생일 시, 연 1회 축하 케이크 (2호) 제공
      • 다. 객실 주중 50%, 주말(금,토,공휴일 전일) 40%, 여름성수기 및 연말연시 20% 할인
      • 라. 식음료 영업장 이용 시 10% 할인
      • 마. 연 2회 객실 오션테라스뷰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디럭스룸 / 주중 한정)
      • 바. 연 1회 주니어 스위트룸 오션테라스뷰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디럭스룸 투숙 시 / 주중 한정)
      • 사. 연 4회 실내 사우나 무료 이용 제공
      • 아. 연 4회 발렛파킹 무료 이용 제공
      • 자. 연 2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회의실 무료 이용 제공 (최대 12인, 2시간 가능/사전 예약 필수이며 별도 식음료 서비스 미포함)
            마~자의 혜택은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이용 불가
  • 7. 식음료 할인 제외업장
    • 1) 포인트 등급에 관계 없이 아래의 경우, 식음료 영업장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 가. 미니바, 연회행사, 피트니스 클럽 식당, 씨메르 아쿠아 바, 룸서비스, 한시적 여름행사(가든영업), 특별판촉행사
      • 나. 델리샵 : 수입품 및 일부품목, 제과제빵행사
제6조 멤버쉽 카드의 사용 및 관리
  • 1. 멤버쉽 카드 사용을 원할 경우 본인 명의의 멤버쉽 카드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 2. 호텔은 회원의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은 호텔의 요청을 준수하여야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3. 멤버쉽 카드 사용은 회원 본인만이 가능하며 타인 대여, 사용 위임,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4. 회원은 스스로의 책임 하에 멤버쉽 카드를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멤버쉽 카드의 훼손, 분실, 도난 등의 사고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즉시 호텔 마일리지 센터로 그 사실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 5. 멤버쉽 카드 사용에 있어 약관 사항을 위반한 행위에 따르는 손해 및 배상과 관련하여 호텔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6. 주소 및 기타 회원 사항의 변경 시 회원은 호텔에 통보할 의무가 있으며, 미통보로 인한 회원의 불이익은 호텔에 그 책임이 없습니다.
제7조 회원의 권리
  • 1. 포인트 적립 현황은 사용 금액 결제 시 영수증 하단에 표시되며, 홈페이지 조회 및 호텔 마일리지 센터를 통한 개별 유선 조회가 가능합니다.
  • 2. 회원은 각종 혜택 및 포인트를 호텔로 문의하여 알 권리가 있으며, 호텔은 적절한 방법을 통하여 프로그램의 변경 사항에 대한 내용과 정보 등을 회원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우편에 의한 통지의 경우 분실 또는 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회원의 불이익에 대하여 호텔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멤버쉽 서비스 약관의 개정
  • 1. 호텔은 멤버쉽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이용 약관을 개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 그 효력은 멤버쉽의 전 회원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 2. 호텔 내부적인 사정으로 인하여 멤버쉽 서비스 약관의 관련 조건 변경 및 수정 시 그 내용을 회원들에게 E-mail 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하고, 15일 이후 그 효력을 발생시킬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제9조 멤버쉽 서비스의 중지
  • 1. 호텔은 원활한 운영을 위한 목적으로 멤버쉽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 2. 호텔의 자유재량으로 결정하는 서비스 종료일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텔의 사정에 의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경우 회원들에게 6개월 이전에 E-mail 또는 홈페이지로 통지하여 멤버쉽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 3. 서비스 종료일 이후에는 멤버쉽 서비스의 혜택을 받지 못하고, 호텔에서 별도로 정한 지정일까지 포인트를 사용하여야 하며, 지정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제10조 개인정보 보호
  • 1. 호텔은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관계법령과 호텔이 정한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준수합니다.
  • 2. 호텔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이 동의한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기재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3. 회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지만, 필요의 경우 관련 근거에 의해 개인 정보를 보존합니다.
    • 1) 보존 항목 : 상거래 이력
    • 2) 보존 근거 :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3) 보존기간
      • - 소송이나 법적 분쟁 관련 사항의 근거 자료에 관한 기록 : 10년
      •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 상거래 등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4. 기존 내용 동일
  • 5. 호텔은 수집된 개인정보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호텔에서 직접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지만, 필요의 경우 위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호텔이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 위탁 처리 안내
    개인정보 위탁 처리 안내
    수탁 업체 위탁 업무 내용 개인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지원소프트 내부 영업시스템 회원 관리 및 유지 보수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투썸데이터 암호화 / 접근제어관리
    ㈜맥큐브 DB 관리
    대원클리닉 세탁실 (POS 사용)
    SUNDARI 스파 (POS 사용)
    삼익 객실 관리
제11조 약관 등 위반 시의 책임

본 약관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해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2조 약관의 해석 및 관할법원
  • 1. 멤버쉽 서비스는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배려 차원으로 시행되며, 포인트가 무상으로 제공되는 점 등을 고려하여 약관의 해석 및 적용에 있어 호텔의 입장이 반영되는 것에 동의해야 합니다.
  • 2. 본 약관과 관련된 분쟁은 호텔이 정한 관할 법원에서 다루어 집니다.
Paradian Reward 이용 약관 변경
  • Paradian Reward 이용 약관 시행일자 : 2011년 11월 11일
  • Paradian Reward 이용 약관 변경일자 : 2017년 6월 16일 [이전 약관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