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ise hotel busan

MEMBERSHIP파라다이스호텔 부산만의 차별화된
고품격 프로그램과 풍부한 혜택을 드립니다.

PARADIAN REWARD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가족과 같은
당신을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항상 호텔을 따듯한 관심으로 이용해 주시는 만큼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해드리고자 합니다.
파라디안 리워드 회원이 되셔서 호텔을 이용하시면 일정액이 포인트로 적립이 되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누적된 포인트 만큼 회원의 등급도 자동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차별화 된 파라다이스만의 감동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당신의 높은 ‘품격’과 ‘가치’를 PARADIAN REWARD 로 느껴보십시오.

PARADIAN REWARD

RUBY

최초 회원 가입 등급
포인트 적립

객실 : 결제 금액 (세금 제외) 2% 식음료 · 상품 : 결제 금액 (세금 제외) 1%

주요 혜택

객실 : 주중 30% 할인 주말, 공휴일 전일, 여름성수기, 연말연시 제외 식음료 : 5% 할인

AQUAMARINE

누적 포인트 100,000점 이상
포인트 적립

객실 : 결제 금액 (세금 제외) 2% 식음료 · 상품 : 결제 금액 (세금 제외) 2%

주요 혜택

객실 : 주중 40%, 주말(금, 토, 공유일 전일) 20% 할인 여름 성수기, 연말연시 제외 식음료 : 5% 할인 등급 쿠폰
① 객실 전망 업그레이드 연 1회 제공( 디럭스룸 투숙 시, 오션테라스 뷰 업그레이드 제공 )
* 주중 한정, 공휴일 전일 제외
* 여름성수기, 연말연시 이용불가

회원 자격 유지 조건

연 30.000포인트 이상 적립

SAPPHIRE

누적 포인트 200,000점 이상
포인트 적립

객실 : 결제 금액 (세금 제외) 3% 식음료 · 상품 : 결제 금액 (세금 제외) 2%

주요 혜택

객실 : 주중 40%, 주말(금, 토, 공유일 전일) 30% 할인
* 여름성수기, 연말연시 제외
식음료 : 10%할인 등급 쿠폰
①객실 전망 업그레이드 연 1회 제공(디럭스룸 투숙 시, 오션테라스 뷰 업그레이드 제공)
* 주중 한정, 공휴일 전일 제외
②객실 타입 업그레이드 연 1회 제공(디럭스룸 투숙 시, 프리미엄 디럭스 업그레이드 제공)
* 주중 한정, 공휴일 전일 제외
③사우나(씨메르 포함) : 연 2회 무료이용
④발렛파킹 : 연 2회 무료 이용
투숙시 무료 Treatment 제공 ①~④ 혜택은 여름성수기, 연말연시 이용불가

회원 자격 유지 조건

연 100.000포인트 이상 적립

DIAMOND

누적 포인트 500,000점 이상
포인트 적립

객실 : 결제 금액 (세금 제외) 3% 식음료 · 상품 : 결제 금액 (세금 제외) 2%

주요 혜택

객실 : 주중 50%, 주말(금, 토, 공유일 전일) 40% 할인
여름성수기, 연말연시 20% 할인
식음료 : 10%할인 등급 쿠폰
①객실 전망 업그레이드 연 2회 제공(디럭스룸 투숙 시, 오션테라스 뷰 업그레이드 제공)
* 주중 한정, 공휴일 전일 제외
②객실 타입 업그레이드 연 1회 제공(디럭스룸 투숙 시, 주니어스위트 오션테라스 업그레이드 제공)
* 주중 한정, 공휴일 전일 제외
③사우나(씨메르 포함) : 연 4회 무료이용
④발렛파킹 : 연 4회 무료 이용
⑤회원 본인 생일 시, 생일케이크(2호) 제공
투숙시 무료 Treatment 제공 ①~④ 혜택은 여름성수기, 연말연시 이용불가

회원 자격 유지 조건

연 200.000포인트 이상 적립

  • 호텔 이용 금액에 대한 포인트 즉시 적립 후 사용 가능 (단, 동일 영업장에서 적립과 동시에 사용 불가)
  • 호텔 이용 금액 할인
  • 호텔 이용 금액을 적립 포인트로 결제
  • 회원 대상 객실 및 식음료 프로모션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 제공)
  • 적립 포인트에 따라 승급 시, 더욱 풍성한 혜택 추가 제공

순다리 리트리트 스파

  • 할인 혜택
    • 순다리 전 상품 15% 상시 할인
  • 쿠폰 교환
    • 파라디안 리워드 100,000 포인트 사용시, 순다리 시그니쳐 바디 or 페이셜 (1h 30min) 상품 바우쳐 교환 가능 [ 250,000원 상당 ]

포인트 사용 안내

포인트는 호텔의 서비스 및 상품 이용 금액 결제 시점, 즉시 적립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분할 및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회원 본인이 이용하고 결제한 건에 대해서만 적립됩니다.

  • 포인트 적립 예외 항목
    • 자사 상품권 구입 및 플래티넘/클래식/피트니스 멤버십 연회비
    • 회의실 대여료, 연회장/비즈니스 센터/발렛파킹/임대업장 이용 금액
    • 1일 객실 5실 초과 이용금액, 객실 전화 이용 등 기타 객실 이용 시 부대 비용
    • 강습료, 장비대여, 스크린 골프 이용 금액 등
  • 기존 회원(멤버십,피트니스) 중복 가입한 경우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가장 높은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포인트 사용

포인트는 5,000점부터 1,000포인트 단위로 사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영업장(임대업장 제외)에서 현금처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 포인트 이상 시, 호텔 내 사용 가능한 바우처로 교환하여 이용 가능 / 하단의 교환 기준 참조)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마일리지 포인트는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결제 시점 마일리지 포인트 사용을 미리 요청해야 하며 본인 확인 및 개인정보 수집/제공 동의 후 사용 가능합니다.
    • 사용 제외 : 미니바, 연회행사, 수영장, 스낵바&풀사이드바, 시즌 특별 행사, 외부 임대업장(임페리얼 트레저 등)
      사용 제외 업장은 호텔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사오니 미리 확인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T.1833-8330)

포인트 유효기간

포인트 유효기간은 포인트 적립 월로부터 24개월 간이며, 첫 적립 월로부터 24개월 후 선입선출 방식에 의해 월 단위로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포인트 교환기준

차감 포인트 교환 내용
5,000 포인트 사용 가능 시점
25,000 Ocean Terrace View Upgrade (Deluxe 객실 한정)
50,000 주중(월~금) 1인 뷔페 식사권 1매 (점심/저녁 이용가능, 공휴일 및 특별행사 시 제외)
60,000 Executive Benefits 2인 제공
75,000 주중(일-목) 1박 숙박권 (Deluxe City View)
80,000 주중(일-목) 1박 숙박권 (Deluxe Ocean Terrace View)
90,000 1박 숙박권(Deluxe city view /주중, 주말 모두 사용가능)
100,000 1박 숙박권(Deluxe Ocean Terrace view /주중, 주말 모두 사용가능)
순다리 시그니처 바디 or 페이셜 (1h 30min) 이용권
200,000 1박 숙박권(Junior Suite City view Room only / 주중, 주말 모두 사용가능)
300,000 1박 숙박권(Ruby Suite Room only / 주중, 주말 모두 사용 가능)

* 상기 모든 바우처는 여름성수기 및 연말연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 상기 모든 바우처의 유효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6개월이며, 바우처의 분실 및 도난, 파손 등의 어떠한 경우에도 재 발행은 불가합니다.

제휴 혜택

구분 혜택
식음료 5% 할인
- 제외업장: 미니바, 연회행사, 수영장, 스낵바&풀사이드바, 여름 가든행사 및 제과제빵 행사, 외부 임대업장(임페리얼 트레져)

*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www.p-city.co.kr / 1833-8855)

현장가입

프론트 및 식음료 영업장에서 가능

홈페이지 통합회원 가입

홈페이지 가입 시 마일리지 회원 자동가입

카카오페이 멤버십 가입

* 홈페이지 및 카카오 페이를 통한 멤버십 가입의 경우 본관 프론트 데스크 방문하셔야 멤버십 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본관 프론트 데스크에서 본인확인을 통해 재발급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요청 시 즉시 탈퇴 처리 되며, 적립 된 포인트는 회원약관에 의해 소멸됩니다.
호텔 정책 상 부적격 회원 (약관 사용 위반자, 부정 행위자 등)은 자격정지 및 박탈이 가능합니다.

안내사항

  • 연락처 : 051-749-2200 / fax. 051-749-2203(월~금 / 09:00~18:00 / 단, 공휴일 제외)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이용 약관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하“호텔”이라 한다)에서 시행하는 Paradian Reward (이하 “멤버쉽”이라 한다)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가입 조건, 서비스 이용 및 제반 권리 등 총괄적인 운영 사항들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회원 가입 및 멤버쉽 카드 발급

  1. 1. 멤버쉽 가입 대상은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외국인 포함)이며 가입비는 무료입니다. 단, 미성년자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2. 2. 회원 가입은 반드시 호텔에서 정한 가입 신청서를 작성,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동의하고 멤버쉽 카드 발급 후 모든 절차가 완료됩니다.
  3. 3. 멤버쉽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호텔 본관 프론트 데스크에서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 멤버쉽 카드가 재발급됩니다.
  4. 4. 호텔 내 기존 회원(피트니스, 플래티넘) 역시 중복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여행사, 수수료 취득 숙박대행업체 등 협회, 단체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5. 5. 회원은 본 서비스에서 정한 약관 및 세부 운영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가입 신청 시 허위 정보를 입력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 및 호텔의 서비스 제공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6. 포인트 등급은 누적된 적립 포인트에 따라 갱신됩니다.

제3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1. 1. 회원은 서면, E-mail, 기타 방법으로 회원 탈퇴가 가능하며, 탈퇴 신청 시 해당 회원 계정 및 적립된 포인트는 모두 소멸 됩니다.
  2. 2. 호텔은 아래 사유의 경우, 회원 자격을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1) 가입 신청 시 작성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2. 2) 본 약관에 따른 포인트 적립 및 사용과 관련하여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한 경우
    3. 3) 본 약관에 따라 회원이 준수해야 하는 의무를 위반한 경우
    4. 4) 호텔의 정상적인 영업 및 운영을 방해한 경우
    5. 5) 회원이 사망한 경우
  3. 3. 본 약관 제3조 1항에 정해진 방법으로 회원 탈퇴할 경우, 탈퇴 요청일까지의 잔여 적립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4. 4. 본 약관 제3조 2항에 의해 회원 자격이 상실된 경우, 자격 상실일까지의 잔여 적립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4조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기준

1. 포인트 적립 기준

  1. 1) 포인트 적립 시 본인 명의의 멤버십 카드 제시를 원칙으로 합니다.
  2. 2) 포인트는 이용 금액 결제 시점, 즉시 적립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일 영업장에서 적립과 동시 사용 불가).
  3. 3) 멤버십 카드 발급 이전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4. 4) 호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상품 구입에 따라 아래와 같이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VAT 제외).
    1. 가. 객실 이용
      1. A. 루비/아쿠아마린 회원 : 결제 금액 2% 적립
      2. B. 사파이어/다이아몬드 회원 : 결제 금액 3% 적립
      3. C. 여행사 및 단체를 통하여 이용할 경우,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4. D. 특별 계약 업체를 통하여 이용할 경우, 회원 등급과 무관하게 객실 결제금액의 1%가 적립됩니다.
      5. E. 온라인 수수료 취득 숙박 대행 업체를 통하여 객실을 이용할 경우, 객실 결제 금액 중 해당 업체에 지급되는 수수료 및 VAT가 제외된 금액을 기준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2. 나. 식음료 영업장 이용
      1. A. 루비 회원 : 결제 금액 1% 적립
      2. B. 아쿠아마린/사파이어/다이아몬드 회원 : 결제 금액 2% 적립
    3. 다. 미니바 이용 및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 1% 적립
    4. 라. 포인트 적립 불가 항목
      • - 자사 상품권 구입 및 플래티넘/클래식/피트니스 멤버십 연회비
      • - 회의실 대여료, 연회장/비즈니스센터/발렛파킹/임대업장 이용 금액
      • - 1일 객실 5실 초과 이용금액, 객실 전화 이용 금액 등 기타 객실 이용 시 부대 비용
      • - 강습료, 장비대여, 스크린 골프 이용 금액
  5. 5) 회원 본인이 이용하고, 본인이 결제한 건에 대해서만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6. 6) 포인트는 분할 및 중복 적립이 불가합니다. (하나의 Bill에 한 명만 적립 가능)
  7. 7) 호텔 이용 후 발생하는 결제 금액의 일부 또는 전체에 대하여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포인트 사용 금액에 대해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8. 8) 기존 회원(피트니스,플래티넘)이 중복 가입한 경우, 중복 할인 불가하며 가장 높은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할인된 금액 차감 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9. 9) 회원이 객실을 이용하는 경우, 1일 최대 5실의 결제금액에 대해서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전 객실이 회원 명의로 예약되어야 하며 모든 객실 비용을 하나의 Bill로 지불해야 됩니다. (회원 본인 투숙 조건)
  10. 10) 포인트 적립은 당일 호텔 현장에서만 가능하며, 추후 소급 적립 혹은 수정 사항에 대한 정정 및 확인은 적립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호텔 마일리지 센터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11. 11) 특별판촉행사의 경우, 포인트 적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사용 기준

  1. 1) 포인트 사용 시, 본인 명의의 멤버쉽 카드 제시를 원칙으로 합니다.
  2. 2) 포인트 사용은 호텔 내 영업장 및 일부 제휴 임대업장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기타 장소에서는 포인트 사용이 불가합니다.
  3. 3) 회원은 5,000 포인트 이상 적립 시 1,000포인트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4) 포인트 사용 기준은 1포인트당 1원이며, 포인트는 2인 이상 분할 및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하나의 Bill에 2인 사용 불가)
  5. 5) 회원은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 및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6. 6) 회원이 구입하는 서비스 및 상품의 대금 결제 시 할인 및 포인트 사용이 동시에 가능하나, 호텔 내 기존 회원(피트니스, 플래티넘)이 중복 가입한 경우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가장 높은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7. 7) 포인트 유효 기간은 포인트 적립월로부터 만 24개월간이며, 적립월부터 24개월 후 선입선출 방식에 의해 월 단위로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8. 8) 회원은 포인트 사용과 관련하여 수정사항 발생 시 사용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호텔 마일리지 센터를 통하여 포인트 수정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9. 9) 누적된 포인트는 약관에 규정된 무료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으로 교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적립된 포인트의 현금 지급은 불가합니다.
  10. 10) 회원은 포인트 등급에 관계 없이 포인트를 사용하여 사우나(씨메르 포함) 입장료를 결제할 경우 사우나(씨메르 포함) 입장이 가능하며, 포인트 사용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3. 포인트 교환 기준

포인트 교환기준
적립 Point 교환 내용
5,000 Point 사용 가능 시점
25,000 Ocean Terrace View Upgrade (1박, Deluxe 객실 한정)
50,000 1인 중/석식 뷔페 식사권 1매 (토, 일,공휴일 및 특별 행사 기간 등 사용 제외)
60,000 2인 Executive Full Benefits 제공
75,000 1박 주중(일-목) 숙박권 (Deluxe City view)
80,000 1박 주중(일-목) 숙박권 (Deluxe Ocean Terrace view)
90,000 1박 Deluxe City view 숙박권 (주중/주말 사용 가능)
100,000 1박 Deluxe Ocean Terrace View 숙박권 (주중/주말 사용 가능)
순다리 시그니쳐 바디 or 페이셜 ( 1h 30min ) 이용권
200,000 1박 Junior Suite City View Room only 1박 숙박권 (주중/주말 사용 가능)
300,000 1박 Ruby Suite Room only 1박 숙박권 (주중/주말 사용 가능)

* 여름성수기, 연말연시 사용 제외

  1. 1) 상기 포인트 교환 기준에 따라 해당 특전을 교환 신청하실 경우, 해당 특전은 바우처(상품권)로 발급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2) 바우처의 교환은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유선(마일리지 센터 : 051-749-2200)으로 신청 가능하며, 교환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에 수령 가능합니다.
  3. 3) 회원 요청으로 발급된 바우처는 현금 교환 및 포인트 재교환이 불가하며, 해당 바우처의 유상 판매를 금합니다.
  4. 4) 회원 요청으로 발급된 바우처는 우편수령 또는 본인 현장 수령을 원칙으로 하며, 본인 현장 수령의 경우 호텔 본관 프론트 데스크에서 멤버쉽 카드 제시 후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해당 바우처가 제공됩니다.
  5. 5) 회원 요청으로 발급된 모든 바우처는 여름성수기 및 연말연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세부 제외기간 및 사용 조건은 바우처에 기재된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6) 바우처 이용 시 반드시 사전 예약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해당 바우처 실물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7. 7) 회원 요청으로 발급된 모든 바우처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6개월이며, 기간 연장은 불가합니다.
  8. 8) 회원 요청으로 발급된 바우처의 분실, 도난, 파손 등 어떠한 경우에도 해당 바우처의 재발행은 불가합니다.

제5조 포인트 등급과 혜택

1. 포인트 등급은 회원 가입월로부터 매 12개월 단위로 평가 및 반영됩니다. 등급 조정에 따른 혜택은 조정일로부터 1년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등급에 따른 혜택은 기간 내 미 사용 시 자동 소멸되어 재발행 및 기간연장이 불가합니다.

3. 모든 혜택은 회원 카드에 내장되어 있으며, 사용 시 회원 카드를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한하여 사용 가능)

4. 루비 회원 혜택

  1. 1) 최초 멤버십 가입 시, 루비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2. 2) 루비 회원은 아래와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1. 가. 객실 이용 시 주중 30% 할인
    2. 나. 식음료 영업장 이용 시 연중 5% 할인
    3. 다. 객실 할인 제외: 주말(금,토,공휴일 전일), 여름성수기 및 연말연시

5. 아쿠아마린 회원 및 혜택

  1. 1) 회원 가입 후 100,000포인트 이상 누적 적립할 경우 아쿠아마린 등급으로 상향 조정되며, 이후 12개월간 30,000포인트 이상 적립 유지 시 해당 등급이 유지됩니다.
  2. 2) 아쿠아마린 회원은 아래와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1. 가. 객실 이용 시 주중 40%, 주말(금,토,공휴일 전일) 20% 할인 /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제외
    2. 나. 식음료 영업장 이용 시 연중 5% 할인
    3. 다. 연 1회 객실 오션테라스뷰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제외, 디럭스룸 한정)

6. 사파이어 회원 및 혜택

  1. 1) 회원 가입 후 200,000포인트 이상 누적 적립할 경우 사파이어 등급으로 상향 조정되며, 이후 12개월간 100,000포인트 이상 적립 유지 시 해당 등급이 유지됩니다.
  2. 2) 사파이어 회원은 아래와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1. 가. 객실 투숙 시, 호텔이 정한 무료 Treatment 제공
    2. 나. 객실 이용 시 주중 40%, 주말(금,토,공휴일 전일) 30% 할인 /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제외
    3. 다. 식음료 영업장 이용 시 10% 할인
    4. 라. 연 1회 객실 오션테라스뷰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디럭스룸 / 주중 한정)
    5. 마. 연 1회 프리미엄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디럭스룸 투숙 시 / 주중 한정)
    6. 바. 연 2회 실내 사우나 무료 이용 제공
    7. 사. 연 2회 발렛파킹 무료 이용 제공
    8. 아. 연 1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회의실 무료 이용 제공 (최대 12인, 2시간 가능/사전 예약 필수이며 별도 식음료 서비스 미포함)

      ** 라~아의 혜택은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이용 불가

7. 다이아몬드 회원 및 혜택

  1. 1) 회원 가입 후 500,000포인트 이상 누적 적립할 경우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상향 조정되며, 이후 12개월간 200,000포인트 이상 적립 유지 시 해당 등급이 유지됩니다.
  2. 2) 다이아몬드 회원은 아래와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1. 가. 객실 투숙 시 호텔이 정한 무료 Treatment 제공
    2. 나. 회원 본인 생일 시, 연 1회 축하 케이크 (2호) 제공
    3. 다. 객실 주중 50%, 주말(금,토,공휴일 전일) 40%, 여름성수기 및 연말연시 20% 할인
    4. 라. 식음료 영업장 이용 시 10% 할인
    5. 마. 연 2회 객실 오션테라스뷰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디럭스룸 / 주중 한정)
    6. 바. 연 1회 주니어 스위트룸 오션테라스뷰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디럭스룸 투숙 시 / 주중 한정)
    7. 사. 연 4회 실내 사우나 무료 이용 제공
    8. 아. 연 4회 발렛파킹 무료 이용 제공
    9. 자. 연 2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회의실 무료 이용 제공 (최대 12인, 2시간 가능/사전 예약 필수이며 별도 식음료 서비스 미포함)
      마~자의 혜택은 여름 성수기 및 연말연시 이용 불가

8. 식음료 할인 제외업장

  1. 1) 포인트 등급에 관계 없이 아래의 경우, 식음료 영업장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1. 가. 미니바, 연회행사, 피트니스 클럽 식당, 씨메르 아쿠아 바, 룸서비스, 한시적 여름행사(가든영업), 특별판촉행사
    2. 나. 델리샵 : 수입품 및 일부품목, 제과제빵행사

제6조 멤버쉽 카드의 사용 및 관리

  1. 1. 멤버쉽 카드 사용을 원할 경우 본인 명의의 멤버쉽 카드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2. 2. 호텔은 회원의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은 호텔의 요청을 준수하여야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 3. 멤버쉽 카드 사용은 회원 본인만이 가능하며 타인 대여, 사용 위임,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4. 회원은 스스로의 책임 하에 멤버쉽 카드를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멤버쉽 카드의 훼손, 분실, 도난 등의 사고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즉시 호텔 마일리지 센터로 그 사실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5. 5. 멤버쉽 카드 사용에 있어 약관 사항을 위반한 행위에 따르는 손해 및 배상과 관련하여 호텔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6. 6. 주소 및 기타 회원 사항의 변경 시 회원은 호텔에 통보할 의무가 있으며, 미통보로 인한 회원의 불이익은 호텔에 그 책임이 없습니다.

제7조 회원의 권리

  1. 1. 포인트 적립 현황은 사용 금액 결제 시 영수증 하단에 표시되며, 홈페이지 조회 및 호텔 마일리지 센터를 통한 개별 유선 조회가 가능합니다.
  2. 2. 회원은 각종 혜택 및 포인트를 호텔로 문의하여 알 권리가 있으며, 호텔은 적절한 방법을 통하여 프로그램의 변경 사항에 대한 내용과 정보 등을 회원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우편에 의한 통지의 경우 분실 또는 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회원의 불이익에 대하여 호텔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멤버쉽 서비스 약관의 개정

  1. 1. 호텔은 멤버쉽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이용 약관을 개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 그 효력은 멤버쉽의 전 회원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2. 2. 호텔 내부적인 사정으로 인하여 멤버쉽 서비스 약관의 관련 조건 변경 및 수정 시 그 내용을 회원들에게 E-mail 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하고, 15일 이후 그 효력을 발생시킬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제9조 멤버쉽 서비스의 중지

  1. 1. 호텔은 원활한 운영을 위한 목적으로 멤버쉽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2. 2. 호텔의 자유재량으로 결정하는 서비스 종료일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텔의 사정에 의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경우 회원들에게 6개월 이전에 E-mail 또는 홈페이지로 통지하여 멤버쉽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3. 3. 서비스 종료일 이후에는 멤버쉽 서비스의 혜택을 받지 못하고, 호텔에서 별도로 정한 지정일까지 포인트를 사용하여야 하며, 지정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제10조 개인정보 보호

  1. 1. 호텔은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관계법령과 호텔이 정한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준수합니다.
  2. 2. 호텔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이 동의한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기재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3. 회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지만, 필요의 경우 관련 근거에 의해 개인 정보를 보존합니다.
    1. 1) 보존 항목 : 상거래 이력
    2. 2) 보존 근거 :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3. 3) 보존기간
      • - 소송이나 법적 분쟁 관련 사항의 근거 자료에 관한 기록 : 10년
      •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 상거래 등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4. 4. 기존 내용 동일
  5. 5. 호텔은 수집된 개인정보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호텔에서 직접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지만, 필요의 경우 위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호텔이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위탁 처리 안내

개인정보 위탁 처리 안내
수탁 업체 위탁 업무 내용 개인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지원소프트 내부 영업시스템 회원 관리 및 유지 보수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투썸데이터 암호화 / 접근제어관리
㈜맥큐브 DB 관리
대원클리닉 세탁실 (POS 사용)
SUNDARI 스파 (POS 사용)
삼익 객실 관리

제11조 약관 등 위반 시의 책임

본 약관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해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2조 약관의 해석 및 관할법원

  1. 1. 멤버쉽 서비스는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배려 차원으로 시행되며, 포인트가 무상으로 제공되는 점 등을 고려하여 약관의 해석 및 적용에 있어 호텔의 입장이 반영되는 것에 동의해야 합니다.
  2. 2. 본 약관과 관련된 분쟁은 호텔이 정한 관할 법원에서 다루어 집니다.

Paradian Reward 이용 약관 변경

Paradian Reward 이용 약관 시행일자 : 2011년 11월 11일
Paradian Reward 이용 약관 변경일자 : 2017년 6월 16일 이전 약관 다운로드

레이어 팝업 닫기

* 필수입력항목

-
레이어 팝업 닫기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파라다이스 리워즈 회원이 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레이어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