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ise hotel busan

ABOUT US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소개합니다.

PARADISE HOTEL BUSAN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곳,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파라다이스 그룹 산하계열의 총 532실의 특 1급 (5성) 호텔로
1981년 개업한 이래 부단한 노력을 경주한 결과 한국을 대표하는 국내 브랜드 호텔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을 위해 과감한 시설 투자를 아끼지 않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2007년 서비스에 디자인 경영을 도입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서비스 상품에 디자인적 콘텐츠를 더하는 등
항상 새로운 트렌드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 AS THE FIRST GRADE HOTEL WITH A LUXURIOUS FACILITIES

    해변 측 객실에는 부산 특 1급 호텔 중 유일하게 해운대 바다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발코니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들을 배려한 파라다이스만의 시설로 객실에서 발코니로 나가 해운대 바다 바람과 파도소리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시설 때문에 서울 등 외부지역에서 찾는 관광객들은 물론 비즈니스 고객들에게도 늘 선호하는 호텔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 AS TO BE ARTISTIC MERIT

    곳곳에 비치 된 예술품과 조각품, 드넓은 조경 공간에서도 파라다이스만의 차별화 된 이미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국내 저명 작가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예술가인 로이 리히텐스타인( Roy Lichtenstein), 프랭크 스텔라 (Frank Stella), 앤디 워홀 (Andy Warhol), 소스너 (Sosno) 등의 걸작 들이 호텔 곳곳을 채우고 있으며, 호텔 주변 가든에는 아름드리 수목과 함께 비너스 상 등 해변 산책길을 따라 이색적인 조각품을 비치하여 도시 외곽의 한적한 갤러리에서 느끼는 고급스런 편안함을 전해 드립니다.

2010

2014

12한 아세한 특별정상회의 3개국 투숙

10부산 국제전기통신연합(ITU) 전권회의

2013

05코마린 컨퍼런스 (KOMARINE CONFERECE)

05국제옵션시장협회(IOMA)총회 및 세계청산결제기구(CCP12)총회

10부산국제탄소금융포럼

2012

05교육정보(ISO/IEC JCT 1/SC 36)분야 국제 표준화 회의

09IWA 세계물 회의(Water World Congress)

09제 9차 정부간해양학위원회 산하 서태평양지역위원회 총회 2012.05

2011

03한-EU 비즈니스 포럼

09JTC 1/SC 34(전자문서처리) 국제회의

11제 8차 서태평양지역 분과위원회 해양과학국제 심포지엄

2000

2010

062010 Korea-World Bank Level Conference

05제 18차 세계 여성원자력전문회의 연차대회

03ASEAN 식량안보국제회의 본부호텔

2009

04한,중,일 30인 대표 회의 본부 호텔

2008

12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09IOC(International Olympic Committee) Forum 본부호텔

05세계주화책임자회의 본부호텔

2007

06한국서비스대상 “고객만족부문대상”수상

042007 그랜드 오픈

2006

04본관 259실 전면 개 보수 재 오픈 (총 540실)

2005

12APEC 2005 노무현 대통령 외 총7개국 정상 투숙

10KOMARINE 2005 본부호텔

09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노동부)

04남녀 고용평등 모범 기업 선정(부산관영시장상)

2004

09ITU 2004 본부호텔

2003

11제7차 ICCA 총회 본부호텔

10“The Leading Hotels of thee World”(LHW)정식 가맹

03남녀 고용평등 우수기업상(노동부)

2002

11대한민국 산업자원부 선정 서비스경영혁신상 (산자부장관상)

10부산 아시아 태평양 장애인 경기대회 본부호텔

09국가원수 영접(김대중 대통령 호텔 투숙 영접)

2001

112002 한일 월드컵 조추첨행사 본부호텔

10新 노사문화 우수기업 대상 수상(노동부)

03모범 납세자상 (부산시)

02건축물 조경 최우수상(부산시)

2000

12제1회 부산시 건축상 수상(건축물 완공부문 동상)

09명품관 PARADIA 개관

1990

1999

09신관호텔 개관(객실 278실, 연면적 53,432,26 ㎡)

1997

11㈜파라다이스호텔 부산으로 상호 변경

1995

04영빈영접 (베트남 공산당 DO MUOI 서기장 호텔 투숙 영접)

1994

09관광진흥탑 수상(5,000만불 탑)

1992

09관광진흥탑 수상(5,000만불 탑)

1990

09국빈영접(케냐 단엘티 아랍모이 대통령 호텔 투숙 영접)

03신관호텔 착공

1980
~1950

1987

07본관호텔 개관(특1등급 – 객실 250실, 연면적 39,655,66 ㎡,자본금 9,093백만원)

1985

02신축호텔 증축을 위한 공사 착공

1981

11㈜파라다이스 비치호텔로 상호 변경

1957

02국영 철도호텔로 설립

GREEN PARADISE CAMPAIGN

그린 파라다이스 캠페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평소 그린 파라다이스 캠페인을 실시하며 객실 1박 판매 시마다 일정금액을 적립하여
부산의 도심 속 푸른 숲 조성을 위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3년부터 시작된 그린 파라다이스 캠페인은 100만평 문화공원조성 범시민협의회가 표방하고 있는 ‘시민들 스스로 휴식 녹지공간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는 뜻에 적극 공감하고 기업이 먼저 자발적으로 참여한 사례로, 부산시민을 위한 아름답고 순수한 100만평 문화공원의 꿈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함께 이루고자 하는 작은 소망에서 비롯되었습니다.
평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대지의 약 40%를 실제 조경 면적에 할애 하는 등, 호텔 대지를 영업적인 시설을 위한 공간으로만 활용하지 않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과감히 투자하여 건전한 경영과 이익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파라다이스만의 경영 철학을 전개 해 가고 있습니다.

  • 고효율 보일러 설치 투자로 CO2 감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지난 2003년부터 지속적으로 5억 6천만여 원을 투자하여 호텔 시설 전반에 걸쳐 인버터 콘덴싱 보일러라는 고효율 보일러 시설로 대대적으로 교체하여 에너지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국가간 기후 협약에 따른 CO₂ 발생량을 획기적으로 줄여 나가고 있습니다. 지구환경을 위한 이러한 적극적인 투자는 보일러 교체에 따라 전력 및 가스 비 절약의 효과도 함께 거두고 있으며 옥상 굴뚝으로 배기되는 가스 온도 또한 기존 210˚C에서 약 80 ˚C로 낮춤으로써 지구 온난화도 함께 예방하고 있습니다.

  • 호텔 정화조 오,페수 처리 시설 투자

    2010년 2월 호텔에서 발생하는 오, 폐수에 대비해 기존의 자체 정화조 처리방식에서 벗어나 , 부산 동부 하수 처리장과 관로를 직접적으로 연결하는 방류 펌프 및 배관 신설 작업에 총 1억 6천여 만원을 투자하였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이와 같이 정화조 시설 가동에 따른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방안을 늘 강구하고 있습니다.

  • 외부용 단열필름

    로비 라운지의 구조적인 건축 특성 상 캐노피를 통하여 자연 채광에 노출 되어 있어 범국가적인 에너지 시책에 동참하고자 수천만 원의 예산을 투자하여 단열 성능이 우수한 3M 외부용 단열 필름 425㎡를 창호 외부에 부착함으로써 내부 온도 상승에 따른 불필요한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 친환경 LED 조명 설비

    연회장 천장에 설치되어 있는 LED 조명은 소비 전력이 일반 전구의 10% 밖에 되지 않으면서 수명이 3만~5만 시간으로 일반 전구의 1000시간에 비해 상당히 길지만, 가격은 일반 전구의 10배 정도로 고가이기도 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조명에 의한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차원으로 먼저 대연회장과 카프리룸, 시실리룸을 포함한 연회장 중심으로 LED 조명을 설치 하였습니다. 이후, 뷔페 식당의 별실과 본관 조각 분수, 로비 라운지에도 LED 조명을 설치하는 등 지구 환경을 위해 LED 조명을 확대 시켜 나갈 방침입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해야 한다

끊임없이 변화를 꿈꾸는 창의적 상상력으로 예술과 과학을 아우르는 경영을 디자인하여
보다 높은 삶의 질과 행복한 미래를 창조한다.
우리가 꿈꾸는 변화는 고객과 기업 그리고 사회에 새로운 기회와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는 끊임없는 변화를 말한다. 그러한 끊임없는 변화를 위해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창의적 상상력이다. 창의를 위해서는 무한한 상상력을 지녀야 한다. 상상력은 남들이 보지 못하는 새로운 가능성을 보는 눈을 말하며, 보통 사람들의 눈에 보이지 않는 미래를 직관하는 능력, 즉 변화 속에서 감추어진 트렌드를 전체 흐름 속에서 냉정하게 관찰하고 해석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한다.

창의적 상상력을 통해 우리가 해야 할 것은 예술과 과학을 아우르는 경영의 디자인이다. 과학적인 논리를 통해 효율성과 생산성을 추구하고 예술적인 직관으로 새로운 감성을 창출함에 있어 우리는 어느 한 쪽으로의 치우침 없이 균형을 통해 아우르는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그러한 조화 속에서 상상을 실현하여 고객 가치를 융화시키는 것이 바로 경영의 디자인이다.

우리는 우리의 끊임없는 변화의 노력이 언제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다는 것을 믿는다. 보다 높은 삶의 질과 행복한 미래 창조는 우리가 추구하는 궁극적인 고객 만족의 가치이다.

보다 높은 삶의 질이란 고객의 단순한 요구와 이해 충족이 아닌, 이상과 목표의 고취 속에서 새로운 기회와 가치가 창출되는 질적인 향상을 말하며, 행복한 미래란 고객과 기업 그리고 사회 전체적인 생산적 가치가 조화롭게 선순환을 이루며 우리 세대의 행복만이 아닌 다음 세대에 까지 계속 이어지는 행복, 즉 행복한 사회를 토대로 이루어질 수 있는 지속적인 고객 만족의 가치이다.

끊임없이 변화하며 가치를 창조하는 것, 그것이 우리의 사명이자 약속이다.

우리는
예술적 가치의
실현을 꿈꾼다

무한 상상력의 창조기업!
DESIGN LIFE AS ART, ART AS LIFE
예술은 새로운 세계의 창조이다.
이미 알고 있던 세계, 이미 존재하는 세계와는 다른 세계, 다른 관점을 제시하는 것이다.

예술은 본질적으로 새로운 것이며 누구도 복제할 수 없는 독창적 가치를 지니고 있고,
예술적 가치는 모든 제한을 뛰어넘는 상상력과 부단한 혁신을 통해서만 이룰 수 있으므로 우리는 무한한 창의적 상상력으로 예술적 가치를 창조한다.

예술은 삶과 연계되어 가치를 빛낼 수 있다.
삶과 예술을 조화롭게 융화시키는 기업 경영이 우리가 말하는 디자인이다.

모든 생명체 중 인간만이 새로움을 추구하는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창조를 거듭해 왔다.
예술은 이와 같은 인간의 본질에서 비롯된 필연성의 표현으로서 가장 근본적 차원에서 삶과 관련되어 있으며, 보편적 차원에서 삶에 기여한다.

우리는 예술이라는 활동 속에서 우리들의 삶을 재확인하게 되며 더 나아가, 예술을 통해 미래를 위한 끊임없는 창조를 계속하는 것이다.

HUMAN TOUCH!
SYNERGY ORIENTED!
CREATIVITY DRIVEN!

HUMAN TOUCH 섬김과 배려를 통해 사람을 존중 잠재된 에너지가 자극에 의해 빛을 발하는 에너지가 되듯이, 배려와 섬김을 통해 개개인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자극하는 Human Touch는 창의적 상상력을 발휘시켜 개인과 조직의 새로운 기회를 창출함은 물론 목표를 즐기는 열정적인 기업 문화를 창출한다.

SYNERGY ORIENTED 예술과 과학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것을 추구 빛을 발하는 에너지를 더 할수록 더욱 밝은 빛이 되듯이, 경계가 없는 긍정적 협력을 통해 개인과 조직간의 공유와 조합을 이루면 서로의 에너지는 시너지로 창출되어 무한한 상상력의 기반이 된다.

CREATIVITY DRIVEN 창의적인 상상력으로 세상을 변화 밝은 빛으로 관찰하는 대상에 몰입하면 희미한 것이 점점 더 확연해 지듯이, 서로의 에너지를 모아 집단적 창의로 몰입하면 안개와 같은 문제는 걷히고 아이디어는 더욱 빛을 발할 것이다. 창의는 이러한 아이디어를 통해 새로운 기회와 가치를 창출하는 지속 가능한 혁신의 원동력이다.

VALUE PROVIDER!
INTEGIRTY!
INNOVATOR!
LEARNER!
TREND SETTER! PARADISE WAY는
보다 높은 삶의 질, 행복한
미래를 창조하기 위한
파라다이스 人의
신념과 행동 기준입니다.

VALUE PROVIDER 고객에게 새로운 감성적 체험이 가능한 최상의 가치를 제공한다. 고객에게 새로운 감성적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문화가 고객의 정체성이 되고 고객의 정체성이 예술로 승화되는 혁신적인 고객 가치, 즉 예술적 가치를 이루어야 하며 사회 전체의 조화 속에서 고객 만족의 가치로 지속되는 최상의 가치를 이루어야 한다.

INTEGRITY 성실과 정직의 고결성을 바탕으로 동료와 고객의 신뢰를 구축한다. 성실과 정직을 자신의 확고한 신념으로 하는 고결함은 자신의 정체성이 됨은 물론, 타인을 감동시키는 신뢰를 통해 기업의 정체성으로 이어질 수 있어야 한다.

INNOVATOR 지속적인 개선 활동으로 조직의 변화를 이끌어 낸다. 혁신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늘 변화를 추구하여 새로움을 창조하는 자세로서,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자신과 기업, 고객과 사회가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기회와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

LEARNER 끊임 없는 자기 개발로 조직 역량을 강화한다. 개인적인 학습에서 멈추지 않고 스스로 유대 관계를 넓혀 지식을 확대하고 공유하여 개인과 조직의 역량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지식을 창조한다.

TREND SETTER 세상의 흐름을 선도하는 새로운 트렌드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시한다. 세상의 흐름을 쫓아 가는 것이 아니라, 흐름을 선도하기 위해서는 고객을 향한 무한한 창의적 상상력을 발휘하고 차별적 우위의 경쟁력으로 디자인 하여 새로운 트렌드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