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ise hotel busan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영상정보 처리 운영,관리방침입니다.

주식회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하 “호텔”이라 한다)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을 통해 당 호텔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당 호텔에서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 처리기기를 설치·운영 합니다.

  1. - 시설안전 및 화재 예방
  2. -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

2.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설치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163대 본관호텔 외곽, 입구 로비, 주차장, 온더플레이트, Sakae, 크리스탈가든, 레저 시설, 각 층 복도 등
211대 신관호텔 외곽, 입구 로비, 주차장, 남풍, 닉스그릴 앤 와인, 레저 시설, 각 층 복도 등

3. 관리책임자 및 접근 권한자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으며, 접근권한자를 명시하고 있습니다.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구분 이름 직위 소속 연락처
영상정보보호 책임자 김길수 상무이사 임원실 051)749-2632
영상정보보호 관리자 강종원 대리 시설팀 051)749-2688
영상정보 접근권한자 배성만 부장 온더플레이트 051)749-2234
백주영 과장 남풍 051)749-2260
조미선 과장 사까에 051)749-2248
나승철 과장 닉스그릴 앤 와인 051)749-2274
정동인 과장 크리스탈가든 051)749-2230

4.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촬영시간 보관시간 보관장소
24시간 촬영일로부터 30일 이내 호텔 신관 방재실, 본관 모니터링실, 온더플레이트, 남풍, 사까에, 닉스그릴 앤 와인, 크리스탈가든

- 처리방법 : 개인영상정보의 목적 외 이용, 제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관리하고, 보관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삭제(영상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5. 영상정보 모니터 감시 등의 위탁에 관한 사항

당 호텔은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 모니터 감시 등을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영상정보 모니터 감시 등의 위탁에 관한 사항
수탁업체 담당자 연락처
㈜아이비에스인더스트리 이민규 051)749-2623

6.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 - 확인 방법 :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 확인 장소 : 호텔 신관 방재실, 본관 모니터링실, 온더플레이트, 남풍, 사까에, 닉스그릴 앤 와인, 크리스탈가든

7.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귀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 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당 호텔은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 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단, 귀하의 열람 등의 요구에도 불고하고 다음의 각 호에 해당될 경우 열람 등을 거부할 수 있으나, 거부 사유를 귀하에게 알려드립니다.
- 개인영상정보의 보관기간이 경과하여 이미 파기한 경우
- 기타 귀하의 열람 등 요구를 거부할 만한 정당한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8. 영상 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당 호텔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당 호텔은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있고,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시 열람 목적,열람자,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9.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관리방침

본 영상정보처리기기운영∙관리방침은 2012년 3월 26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당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